바로가기 닫기

대산전기학원

합격수기
전기기능사 실기합격
조회수 : 6,4082022.09.09
김경원직장인비전공자50대

저는 얼마전 8월 25일 전기기능사실기시험에 합격하였습니다.

 

전기에 문외한인 제가 실습시험을 통과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대산전기학원 김민준 교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관리직공무원으로 30여년근무후 퇴직후 전기기능사가 무척 유용한 자격증이라는 주위의 추천에 따라서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필기는 독학으로 합격할 수 있었지만 실기는 어떻게 준비해야할 지 고민하던 중에 노량진에 있는 대산전기학원 김민준 교수님이 잘 가르친다는 지인의 추천에 따라서 마침 직장과 가까운 곳이기도 하여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주말에 집중적으로 실습할 수 있는 주말반에 등록하였는데, 첫째날 이론교육을 받으면서 "제대로 찾아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처럼 잘 모르는 사람이 한 명이라도 있는지 확인하고 진도를 나가시는 자상하고 꼼꼼한 강의와 개인별 수준에 맞는 실습지도 덕분에 전기에 문외한인 제가 자신감을 가지고 실력을 쌓아갈 수 있었습니다.

화기애애한 수업분위기를 만들어 주신 덕택에 저보다 실력있는 동료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시험 당일에 유의해야할 점에 대해서도 자상하고 귀에 쏙쏙 들어오게 잘 가르쳐주신 덕분에 시험장에서 서두르지 않고 차분하게 시험을 치를 수 있었고 87점이라는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하였습니다.

앞으로 전기기사도 대산전기학원에 등록할 계획입니다.

 

김민준 교수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함께 공부한 동료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좋은 교육환경을 만들어 주신 대산전기학원 관계자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풍성하고 즐거운 추석되세요.^^

 

합격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