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닫기

대산전기학원

합격·수강 후기

[전기기사] 합격수기

글쓴이 : 문기동

등록일 : 2021.11.29

 딱 작년 이맘때 1년 패키지 등록했었네요. 2020년 11월 12일 이었던거 같은데....

그전에 1년 다른방법과 책으로 공부를 했었습니다.

그 공부방법이 잘못된것은 아니었어요. 정리가 잘안되고, 이해가 잘안되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직장을 다니며 늦은 나이에 공부를 하다보니 학원을 다니기는 어려워 온라인 수강을 하고 수업을듣고....

대산전기학원 온라인강의가 그전 1년간의 공부한부분을 정리해주고, 이해가 안되던부분을 해결해주는데 큰도움이 되었습니다.

정말 집중해서 1회 필기때까지 동영상 강의를 다보고 1회 필기를 겨우 합격했습니다.

1회 실기는 떨어졌어요.... 1회 필기가 떨어진줄알고 2회 필기준비하다가.... 실기 준비할시간이 너무 부족했습니다.

2회 실기는 개인사정으로 접수했다가 환불했네요

3회 실기!! 문제지를 보고는 의아했어요.... 지금까지 봤던 기출문제하고는 많이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1회 실기시험지를 받았을때는 실기준비를 많이 못해서 떨어진거라는 확신이 있는 그런시험지였습니다. 쉬워보였어요....

공부만 조금더 하면 붙을수 있을것 같은... 3회 실기문제지는 당황스럽더군요 그런데 풀다보니 난이도가 높다기 보다는

유형이 많이 바뀐느낌이었습니다. 충분히 대산학원강사님들의 강의를 듣고 풀수있는 난이도의 문제였어요.

대산학원 강사님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제 한걸음 더 전진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들도 전기과인데 아들한테도 추천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