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닫기

대산전기학원

합격·수강 후기

덕분에 전기기능사 시험 최종 합격했습니다.

글쓴이 : 김상식

등록일 : 2020.12.27

안녕하세요, 수강생이었던 김상식입니다.

100세 시대라는데 이제 50대 중반인 저는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커졌습니다. 고민하던 중 전기기능사 자격시험에 도전해보기로 마음 먹고 대산전기학원이 잘 가르친다는 지인의 말을 듣고 등록했습니다.

공부하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처음엔 교수님들의 강의내용이 먼 나라 말 같았습니다. 어렵다고 하자 교수님(김재덕, 최종섭, 노민 교수님)은 자신만 믿고 따라오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정말 그 말씀만 믿고 충실히 수업에 참여했습니다.

퇴근 후 학습이 쉽지 않았지만 신기하게도 어느 순간부터 내용들이 제 머릿속에 자리를 잡고 정리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자신감이 붙은 저는 집에서도 교수님들의 강의를 반복해서 복습하였고 그 결과 높은 점수로 필기시헙에 합격했습니다.

실기를 바로 접수하고 다시 학원을 다녔습니다. 김민준교수님은 처음부터 다른 인터넷 강의는 볼 필요도 없으며 무조건 자신만 믿고 따라오라고 하셨습니다. 너무 지나친 자신감은 아닌가 싶어 솔직히 처음에는 약간 ... 그러다 어느 순간 교수님의 그런 자신감이 제게도 옮겨와 시험에 합격할 것 같았습니다.

중간에 교통사고로 입원하는 바람에 수업을 참여하지 못해 불안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짜 열심히 했습니다.

마지막까지 핵심을 놓치지 않고 갈 수 있도록 가르쳐주신 김민준교수님 감사합니다. 대산전기학원을 만나 것은 행운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