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닫기
전기기사 실기 기출문제 20개년
전기기사 실기 기출문제 20개년
  • 저자
    대산전기학원
  • 출간일
    2024.01.01
  • 출판사
    듀오북스
  • 배송비
    3,000원
총 상품금액31,500
교재 미리보기 바로구매

책소개

01. 실기 예비과정 동영상 무료지원

실기 예비과정이란 2차 실기시험 준비를 본격으로 시작하기 전에 각 과목에서 반드시 필요한 전기이론들을 학습하는 선행과정입니다. 주요 기본이론들을 무시하고 기출문제의 암기만을 통해서 단기간에 합격한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1차 필기시험에서 다루었던 과목 중 2차 실기시험에서 응용되는 부분을 요약정리하며 추가되는 과목의 예습을 제시합니다. 본 동영상은 www.dsan.co.kr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02. 과목별 기출문제 및 상세해설

전기(산업)기사 2차 실기 시험에서 출제되었던 거의 모든 유형의 문제를 풍부하게 수록하여 실전문제를 충분히 연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다양한 실전문제를 학습하여 출제될 동일형, 변형, 신유형 등의 문제를 예상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상세해설을 통해 수험생들의 논점 이해력을 높이고, 참고를 통하여 중요한 논점을 복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03. 전기기사 및 산업기사 과년도 기출문제 수록

최근 전기기사 및 산업기사 기출 문제를 별도로 구성하여 학습효과를 높였습니다. 과목별 본문의 논점들을 숙지한 후 실제 출제되었던 모든 유형의 문제 및 해당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기출문제들의 해설 강좌를 www.dsan.co.kr 사이트 또는 대산전기학원 유투브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04. 최신출제 경향을 반영한 학습 도움자료

최신 출제경향을 분석한 결과 전보다 더 넓고 깊은 전공지식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본 수험서에서는 수험생들의 넓고 난해한 부분의 맥을 짚어주기 위해 이해하기·암기사항·참고 등을 각 논점에 추가적으로 기술하였습니다. 수험생들의 가려움을 해소시켜주며 상세한 해설을 통해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목차

과년도 실기 기출문제 20개년 600제

1. 수변전설비

2. 전기설비설계

3. 시퀀스 및 PLC

4. 조명설비설계

5. Table Sp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