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닫기
합격·수강 후기

전기기능사 부터 전기기사를 거쳐 전기안전공사, 공단까지 합격후기 남깁니다!

글쓴이 : 홍상준

등록일 : 2021.03.02

*홍보가 아닌 개인적인 후기 남깁니다 (인증하고 싶은데..사진이 안올라가네요 ㅠㅠ)

공단 최종합격일: 2021년 2월 23일 // 한국전기안전공사 서류합격일: 2021년 2월 25일

 

전기기능사

전기 기초지식도 없던 제게 이론부터 실기 작업까지 하나 하나 배우며 전기지식을 쌓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강사진분들의 세심한 피드백과 강의덕분에 한번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전기기사,전기공사기사,전기산업기사

전력공학,수변전설비 김민혁 대표님, 실기 전기설비설계 강규대 교수님 , 시퀀스 윤홍준 부원장님, 조명설비 방찬수 교수님의 강의 덕분에 한번에 합격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단언컨대, 전기쪽은 다른 학원보다 대산전기학원을 추천드립니다. 정말 열정적이고 잘 가르쳐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모르는게 생기면 직접 피드백해주시는 세심함에 눈에 보일만큼 실력향상이 됬던것같습니다.

 

공단 최종합격 + 한국전기안전공사 서류합격

 대산전기학원에서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기능사를 취득을 바탕으로 가산점을 거의 다채워서 무난히 합격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전기전공이지만 전기지식이 부족하거나 혹은 비전공이더라도 노력하신다면 누구나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훌륭한 강사진이지만 개인적인 노력은 어느정도 필요한거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서브로 과년도 교재를 거의 다외울정도로 했습니다. 저 역시 전기기사 실기 2번 불합격 경험이 있지만, 훌륭한 강사진 밑에서 조금의 노력이 더해진다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거라고 확신합니다!

 

정말 솔직한 후기니 믿고 들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