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수강 후기

  • home
  • 고객센터
  • 합격·수강 후기

전기기사 합격은 대산전기학원!! 전기자기학은 방창수 교수에게!!!!!

글쓴이 : 정도현

등록일 : 2020.03.30

인연은 인생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 합니다. 전기기사 자격증과 인연을 맺은 것은 대산전기학원을 만난 것이 첫째요, 두번째는 방창수 교수를 만나게 된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전기기사 시험과목중 가장 어려운 것이 무엇입니까? 라고 묻는 다면 십중팔구는 전기자기학이라고 할 것이다.

병은 의사에게 약은 약사에게 전기자기학은 방창수에게

처음에는 이게 무슨 소린고 했습니다. 좀 그렇고 그렇게 생긴데다 소리는 꽝꽝 질러대고.... 전기자기학은 자기한테 맡기라고 하니??? 

맞습니다. 정말 맞습니다. 방창수 교수는 전기자기학 트라우마에서 저를 구출해 주었습니다.

기초수학에서 부터 기초개념 정리 기출문제 분석 및 해설, 문제를 해결(해석)하는 눈(매직아이), 함정들(자주 실수하는 것들), 경험이 알주는 팁!! 들

진정으로 전기기사 자격증을 갖고 싶다면, 전기자기학은 방창수 교수에게 한번 맡겨보세요. 

교수님의 강의는 열정 그 자체 입니다.

학원 수강은 자칫하면 시간과 돈을 모두 날려버릴수 있습니다. 내가 알아서 관리를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방창수 교수님은 그러한 문제점들을 알고 있는 듯 했습니다. 수업시간에 조는 것은 상상도 못하고 복습을 안해서 대답을 못하고 우물쭈물 했다가는 바로 볼 호령이 떨러집니다. 처음에 저는 "이게 뭐지" 했습니다. 챙피했습니다. "돈버리고 시간날리고, 내가 지금 뭐하고 있지? 괜히 와서 나이도 나보다 어린것 같은데 꾸지람이나 듣고"라고 자문 해 보았습니다.

챙피 안 당할라고, 교수님 힘빼지 않으려고, 소통하고 호흡을 같이 하고 싶어서 겁나게 열씸히 했습니다. 수업이 있는 날에는 반드시 복습을 했습니다.

정규반과정을 마치고 문제풀이 종합반도 마쳤습니다. 문제풀이반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수강생들 중에 교수님의 교수법에 대해 불만을 가진 분들도 있었습니다. 아마도 쪽집게 강의를 원했던 모양입니다. 

코로나 19 때문에 시험이 연기되어 20여일 남았습니다. 남은 기간 잘 정리해서 반드시 합격 하겠습니다.

대산전기학원 명예를 위하여!!!!!!

전기자기학 때문에 망설이는 여러분들에게 용기를 심어 주기 위해서!!!!

병은 의사에게 약은 약사에게 전기기사는 대산산전기학원에서 전기자기학은 방창수에게 

교수님 감사합니다.

합격후기를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