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수강 후기

  • home
  • 고객센터
  • 합격·수강 후기

산기 1회에,기사는 2회에 합격하였습니다

글쓴이 : 손신영

등록일 : 2019.08.17

안녕하십니까?

저는 올해 68,집나이는 70입니다.작년에 대산에 등록하여 산기와 기사 필기 합격하고 실기는 3수만에 산기는 금년1회에,기사는 이번 2회에 합격하였습니다.

합격하신분들 함께 축하드리고 아쉽게 다음회차 준비하시는 분들도 꼭 합격하시기 바랍니다.

 

수변전 김민혁 교수님,회로,제어공학 윤종식원장님,전력공학 강규대교수님,전기자기 방찬수 교수님,기기 옥광성 교수님,설비기준 장인범교수님,시퀜스 윤홍준 교수님과 처음 상담해주신 윤상규 교수님 그리고 사무실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대산이라는 40년 전통의 전기기술학원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대단히 감사합니다.

 

다음회차 준비하시는 분들께 제 경험을 말씀드리면 기사든 산기든 그렇게 호락호락한 시험이 아니고 2차 실기가 훨씬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특히 저는 나이도 많아 암기력과 계산이 서툴러서 3수만에 겨우 패스했지만 님들은 훨씬 효과적으로 단기간에 합격하시리라 믿습니다.

다른 인강싸이트도 찾아보고 교재도 구해서 공부했지만 대산에서 발간한 교재를 몇 번씩 반복하는 것이 저에게는 훨씬 효과적이었습니다. 

 

(1)기초이론에 충실하시고 

(2)어느 정도 자신이 생기시면 과년도 문제 반복하시고, 특히 틀린 문제 복습 철저

    (저는 기사:2005~2018 년 기사 3회 반복,산기: 2012~2018 2회 반복) 

(3)대산의 실기반 특강을 꼭 수강하시고,인강도 계속 반복 수강하실 것을 권유드립니다

 

 저는 내친김에 전기공사기사는 응용재료 한과목만 응시하면 되기에 4회 접수시켰습니다.  대산의 정기받아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대산의 무궁 발전을 기원합니다.

                                                                        20219.08.16  손신영 올림